본문 바로가기
애드센스(AdSense)

애드 센스 심사, 블로그 주제 이야기

by 푸하맘 2018. 1. 15.
반응형

애드 센스 심사, 블로그 주제 이야기


Google 애드 센스는 "구글 고시"라는 가칭으로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까다로운 심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얼마전까지 1차 심사와 2차 심사까지 통과해야 애드 센스 관리자 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1차 심사로 단순화 되었지만 심사에 있어 예전보다 더 욱 까다롭게 변경된 느낌입니다. 


블로그 주제 이야기



그 심사를 통과하는 포인트는 아래의 글에서 아주 자세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Google 애드 센스 심사 통과 6가지 포인트


애드 센스로 수익을 버는 가장 쉬운 방법은 이슈 키워드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이슈 키워드를 사용하는 블로그를 그대로 애드 센스 가입을 진행하면 대부분 통과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세돌과의 대전에서도 당당하게 이겨버렸는데... 일반적인 인간과의 싸움에서는 당연하게 패배를 맛볼수 있는 것입니다. 


사실 이슈 키워드를 이용하여 글로 작성하여도 그러한 글에서 낮은 콘텐츠의 질로 심사에서는 당당하게 떨어지는 것입니다.


애드 센스 광고는 일단 계정을 승인 받았다면 그 이후에는 심사 한 사이드(블로그) 외에도 광고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심사가 필요한 것은 처음 한 번 뿐입니다. 


Google 애드 센스 심사에 통과에는 심사용 블로그를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즉 심사 통과를 위한 모범 사이트를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애드 센스 심사는 대부분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개성있는 주제로 글을 등록하면서 블로그를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필자의 도움으로 단 한 번에 애드 센스 심사를 무사히 통과한 분들이 아주 많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애드 센스 심사 통과에 있어 중요한 부분들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추천 블로그는 보통의 일기 블로그입니다.




일상을 담은 일기 형식의 주제로 글은 1000~3000자 이상으로 작성합니다. 글의 종류는 최소 30~50 게시물을 준비합니다.


여기서 중요한 부분은 글을 단번에 게시하지 않도록 합니다. 즉 시간을 두고 글을 등록하세요.

단번에 게시해 버리면 누가보아도 상당히 부자연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부분이죠. 이로 인해 심사에 통과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글을 1일 1포스팅으로... 자연스럽게 게시해야 하는 것입니다. 여기서도 "꾸준함"이 필요함 부분입니다.


만약 단숨에 글을 쓴 경우에는 등록일 예약 기능을 이용하여 공개 일시를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여 심사에 통과시키기 위한 블로그를 만들어 심사에 사용하고 무사히 심사에 통과 한 후, 수익성 블로그를 만들고 거기에 광고를 설치하는 방향이 좋습니다. 


애드 센스 심사는 한 번 떨어지면 2번째 이후에는 심사가 까다로워 지므로 반드시 한 번에 심사를 통과하는 준비가 철저하게 필요합니다.


오늘은 애드 센스 심사에 있어 통과와 불통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가끔씩 필자에게 문의가 오는데... 그 중 하나가 글의 수와 글 밥의 문의 입니다. 애드 센스 통과에 있어 명확한 기준은 누구도 모르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데이터적인 부분과 블로그 방향성은 분명 심사 통과에 있어 아주 중요한 부분입니다.


감사합니다.


#애드센스 #애드센스심사 #블로그주제 #adsense #애드센스가입 



반응형

댓글